창립자이자 공동 회장인 김성한 회장은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 부문에서 일일 관리와 운영 실적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M.A.Ster Global 설립 전에는 부산 롯데 호텔의 CEO와 롯데 호텔 & 리조트 그룹의 집행 위원을 역임하며 전반적인 그룹 운영과 개발 전략을 총괄했습니다.
김성한 회장은 롯데 그룹에 강력한 수익성 기반의 성장과 성장 지속적인 차별화를 제공하는 일관되고 미래 지향적인 사업 전략을 개발하고, 그룹의 목표와 산업 동력, 지정학적 요소, 기술 변화, 시장 기회 및 사회 흐름을 고려하는 것을 포함하여 의사를 결정하고, 비즈니스 파트너가 기후 변화 및 친환경 에너지 요구를 해결하고 회복력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을 확대하는 일을 담당했습니다.
1989년 4월, 부산롯데호텔에 입사하여 인사, 기획 및 총무 부문으로 경력을 시작하였으며 이후 롯데 그룹의 F&B와 면세 사업부로 보직을 옮겼습니다. 2011년과 2012년에는 여러 고위 직책을 역임한 후 2016년에 롯데호텔 부산의 CEO가 되었습니다. 이와 동시에 이사회에 선출되어 2020년 11월 롯데 그룹에서 은퇴할 때까지 자리를 지켰습니다.
김성한 회장은 3년 연속 부산상공회의소의 21, 22, 23대 의원을 역임하였습니다. 부산상공회의소 교통관광위원회 위원, 부산관광협회 호텔 사업부 위원장, 한국해양관광위원회 위원 및 한중 청년교류협회 이사로 활동하였습니다.
또한 의료관광협의회 서면 메디컬 스트리트(SMS)의 부회장, 부산의료산업협의회(Bmia) 이사, 부산크루즈산업발전위원회 위원 등을 역임했습니다. 제6회 BFAA 부산미술협회 국제 아트페어 조직위원, 부산관광컨벤션포럼의 이사, KBS 부산시청자위원, 부산경영자총협회 부회장과 부산시 국제관광도시추진위원회 위원, 그린닥터스 국제 이사로 활동하였습니다.
김 회장은 보다 폭넓은 업계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파트너와 함께 물심양면으로 협력하였으며, 다음과 같은 주요한 상과 표창을 수상하였습니다.